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정보마당

정보마당 센터소식

센터소식

센터소식 상세보기의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서울 자치구육아종합지원센터 모니터링 진행
작성자 서울센터 조회 1313
공유하기
(새창)네이버공유하기
(새창)페이스북공유하기 (새창)트위터공유하기
등록일 2016-07-14 수정일 2016-07-14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서울 자치구육아종합지원센터 모니터링 진행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서울시에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어린이집 기능강화 시범사업대상자로 선정된 동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 대하여 615일 사업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어린이집 지원기능 강화를 위한 육아종합지원센터 신규사업을 선정하여 지원하고 있고, 2016년도에는 <동작구 육아종합지원세터 기능강화>, <금천구 우리아띠, 안전어린이집>, <도봉구어린이집 자율장학 활성화 교육프로그램>이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412일에는 '우리 아띠, 안전어린이집'으로 시범사업이 선정된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를 방문모니터링 하였고, 720일에는 도봉구육아종합지원센터의 '어린이집 자율장학의 활성화 교육프로그램'의 모니터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어린이집 지원기능 강화를 위한 신규사업의 모니터링을 통하여 사업선정의 취지와 목적에 부합하는 사업을 진행하도록 지원하고 확산가능성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한편, 63일에는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송파구육아종합지원센터 컨설팅도 진행하였습니다.

 

8월에는 서울시 보육사업의 우수사례 발굴을 위한 모니터링을 서울시 전체 25개 육아종합지원센터를 대상으로 진행하여 서울시 보육정책 사업 진행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공유하고, 사업진행에 대한 의견수렴과 피드백을 진행하여 상호정보 교류 확대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댓글(총0건) : 로그인 후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자료, 다음자료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이전자료 초보 엄마, 아빠를 돕는 육아멘토링 활발
다음자료 우리동네 보육반장 전문교육(3차)